“더욱 건강하게, 보다 아름답게”
케어마일은 헬스케어 제품 유통사를 넘어
라이프 토탈 케어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코로나 방역제품으로 시작한 이래 Total Life Care Service Value Changer를 지향하며, 쉼 없는 여정을 이어온 케어마일은 중국, 일본, 동남아, CIS 및 러시아, 북미, 유럽에 이르기까지 촘촘하면서도 방대한 영업 네트워크를 구축하였으며, 케어마일 브랜드의 방역제품 출시, 무역과 마케팅을 통합하는 E-commerce 플랫폼 개발을 위한 R&D Lab 개설 등, 고객사의 수익성과 마케팅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부단한 투자와 노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인간의 삶을 “더욱 건강하게, 보다 아름답게”라는 기치 하에 뷰티와 이너뷰티 분야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여, 꿈의 신소재로 각광 받는 그래핀을 원료로 하는 인조모 가발 원사 개발에 성공, GRAPHERA®라는 브랜드로 세계 최초 그래핀 가발원사를 런칭하였습니다.
케어마일은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한결같은 초심을 이어가겠습니다.
한국을 빛낼 우수한 K-Brand 뷰티, 라이프케어 제품을 발굴하고, 개발하며, 케어마일이 구축한 오프라인·온라인 글로벌 무역 & 마케팅 융합 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마케팅 효율과 효과를 극대화 시키겠습니다. 또한 애견 라이프케어 서비스 플랫폼과 뷰티 커머스 플랫폼을 시작으로 유통을 넘어 헬스케어, 라이프 토탈 케어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대표이사 Alex Cheon
헬스케어의 경계를 넘어
글로벌 라이프케어 통합 유통 플랫폼으로 성장합니다.
5대 핵심역량 기반 위에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이루어 냅니다.
케어마일의 성공은 한가지 역량만으로 이루어 질 수 없습니다.
신 시장 창출을 위한 소재 개발, 제품을 보는 안목, 현지 잠재고객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전개 등
2017년 이후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 마케팅 · 영업 네트워크가 종합상사로서의 케어마일의 미래를 견인합니다.
사업분야
케어마일은 우수 K-방역 제품의 발굴과 개발, 글로벌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 기획, 우수 제품 발굴에서 판매에 이르는 모든 과정 뿐만 아니라
신소재 개발을 통해 기존 산업의 새로운 블루오션을 개척하며 성장중입니다.
K-헬스케어 제품 개발/소싱
우수 방역 제품의 발굴, 자사 제품 런칭을 통해
K-Brand 방역 제품의 글로벌 성공 견인.
뷰티 제품 개발/소싱
우수 뷰티 제품 소싱, 그래핀 소재 가발모 개발,
자체 완성품 가발 런칭 등 첨단기술로 차별화된
뷰티 제품으로 시장 선도.
리테일 / 유통
방역 및 뷰티 관련 국내외 주요 유통
채널과의 긴밀한 파트너쉽을 기반으로
글로벌 고객에게 제품 전달.
마케팅 플랫폼
국내 및 일본. 동남아 등 주요 시장에 구축된
인플루언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크를 활용.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매출 상승 견인.
전문성과 경험을 갖춘 전문가 그룹
연구, 개발, 제조, 유통, 글로벌 마케팅 등
각 업무 별 전문성 기반 조직 구성으로 제품의 성공을 이루어 냅니다.